로쿠 교토는 한적하고 아늑한 자연 속에 들어선 중급 규모의 호텔이며, 16세기 일본 예술가 혼아미 고에츠를 기리며 완성된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곳입니다. 천연 온천수를 사용한 야외 수영장과 아침부터 저녁까지 차와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티 하우스, ‘교토 엘리먼트’를 컨셉으로 한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더 로쿠 스파까지. 완벽한 휴식을 원하는 여행자에게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호텔, 로쿠 교토입니다.
우리가 기대하는 교토의 모든 것, 로쿠 교토
다카가미네 산맥에 살짝 숨은 교토의 또다른 명소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로쿠 교토에서 머물다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디럭스 객실

디럭스 객실은 소박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의 디럭스부터 다카가미네 산의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다카가미네 디럭스, 탁 트인 전망이 인상적인 파노라마 디럭스, 최상층에 위치한 프리미어 디럭스까지 네 종류의 객실이 있습니다. 모든 디럭스 객실의 넓이는 50㎡으로 최대 인원인 3명까지 투숙해도 충분히 여유로우며, 킹베드룸 또는 트윈베드룸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교토의 전통 장식지인 '교카라카미'와 교토의 다양한 공예품이 실내 장식을 담당하며,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어지는 창문이 있어 사계절 변화하는 풍경을 감상하기 좋습니다.
프라이빗 온천을 즐기는 온센 가든 객실

로쿠 교토의 객실 중 유일하게 온천수를 사용할 수 있는 객실인 온센 가든 룸도 인기입니다. 50㎡ 면적의 넓은 객실 안에 마련된 사각형의 큰 욕조에 물을 채우고 몸을 담가보세요. 눈앞에는 17㎡ 규모의 전용 정원이 펼쳐집니다. 절제된 정원의 풍경을 감상하며 온천욕을 즐긴 후에는 객실에 준비된 다기 세트로 차를 마셔보세요. 한결 가벼워진 컨디션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온천 수영장을 가까이에 둔 풀사이드 테라스 객실


호텔을 통틀어 단 네 개 뿐인 풀사이드 테라스 객실은 33㎡의 전용 테라스 포함 82㎡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테라스로 향하는 창을 활짝 열면 개방감이 느껴져 넉넉한 공간이 확보됩니다. 테라스에 놓인 야외 좌석에서 탁 트인 하늘을 바라보거나, 나무문 하나만 열면 바로 연결되는 온천 수영장에서 느긋하게 유영해보세요. 스파와 피트니스 센터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피크 스위트 & 로쿠 스위트

다카가미네 산 정상을 바라보는 피크 스위트와 덴진 강, 그리고 그 너머 산기슭을 바라보는 로쿠 스위트는 각 100㎡의 넓은 객실입니다. 별도의 침실, 거실로 공간을 분리해 더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드톤과 베이지톤의 자연스러운 인테리어에 예술 작품으로 포인트를 주어 더욱더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피크 스위트에는 킹베드가, 로쿠 스위트에는 트윈 베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로쿠 교토의 '교토스러운' 부대시설

차 한 잔의 여유, 티 하우스

매일 오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오리지널 티 블랜드와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완벽한 공간을 만나고 싶다면 티 하우스로 향해보세요. 교토의 역사, 문화, 예술이 녹아있는 전통적인 미학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공간입니다. 다도 시연 및 다양한 행사가 열리기도 합니다. 푹신한 소파에 앉아 부드러운 테두리의 테이블에 다기를 올려놓고, 넓은 창문 너머로 얕게 찰랑거리는 물의 풍경을 바라보며 보내는 시간 또한 교토에 어울릴 것입니다.
영혼을 치유해주는 더 로쿠 스파

더 로쿠 스파는 '교토 엘리먼트'를 콘셉트로 엄선된 스파 트리트먼트를 제공합니다. 향기로운 전용 스파 룸 안에서 편안한 트리트먼트를 받으며 심호흡을 하고, 긴장을 풀며 마음과 몸을 편안하게 만들어보세요.
천연 온천수로 채워진 야외 수영장

1년 내내 이용할 수 있는 야외 온천 수영장은 로쿠 교토의 또다른 자랑입니다. 다카가미네 산기슭에 자리잡은 오아시스처럼 맑고 파랗게 빛나는 야외 온천 수영장의 물은 인근 쇼잔 리조트 교토 부지에서 끌어온 천연 온천수입니다. 따뜻한 온천수에 몸을 담그며 유영할 수 있는 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9시까지로, 주말 이용 시 예약은 필수입니다.
여행 중 컨디션을 챙기고 싶다면, 피트니스

바닥부터 천장까지 창문이 설치된 24시간 피트니스 시설에서 호화로운 산 전망을 감상하며 운동을 즐겨보세요. 계절마다 바뀌는 다카가미네 산의 풍경이 운동의 재미를 더해줍니다.
교토에 프랑스의 기법을 더한 다이닝

단 아홉 명만 맛볼 수 있는 텐진 셰프스 테이블

이름대로 셰프의 손길이 닿는 테이블, 즉 카운터석으로만 9석 이용 가능한 레스토랑입니다. 단 아홉 명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요리를 즐기고 싶다면 예약을 서둘러야 합니다. 최고급 제철 재료와 프랑스 요리 기법으로 만든 작품들이 오직 텐진 레스토랑을 위해서 만들어진 아름다운 식기에 담겨 투숙객을 기다립니다.
든든한 조식이 반겨주는 텐진 올데이 다이닝

아침, 점심, 저녁 식사는 물론 간단한 스낵까지 즐길 수 있는 텐진 올데이 다이닝. 현지 식재료에 현대적인 프랑스풍 조리 기법을 더한 메뉴 중 단품 또는 세트 코스를 선택해보세요. 실외 좌석인 테라스석뿐만 아니라 창가 측에는 일본식 툇마루인 엔가와 좌석이 준비되어 있어 여름에는 신록의 풍경을, 가을에는 단풍을 바라보며 계절에 맞는 음식을 맛보는 큰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교토의 색다른 매력을 만끽하는 텐진 더 바

교토 시가지의 복잡함과는 다른, 풍부한 자연 속에서 바람에 흔들리는 물의 풍경을 바라보며 호화로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로쿠 교토의 부지 내에서 재배한 허브나 계절 과일을 듬뿍 사용한 시그니처 칵테일이나 교토산 와규 등 현지 식재료를 도입한 스낵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일본 중에서도 가장 일본다운 여행지를 고르라면, 많은 사람들이 교토를 선택할 것입니다. 천 년의 전통과 역사가 살아 숨쉬는 여행지죠. 고즈넉한 분위기의 거리, 시간의 더께가 내려앉아 품격을 갖춘 고건축물, 오랫동안 전승되어 온 음식 문화까지. 때문에 요즘의 교토는 언제나 인파로 북적거리고 활기가 넘치는 곳이 되었습니다. 고요하고 정숙한 풍경을 기대하고 방문한 여행자라면 온갖 나라에서 찾아온 여행자들로 북적거리는 교토의 모습에 조금은 당황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상상해왔던 고즈넉한 교토의 모습은 어쩌면 로쿠 교토에서 찾게 될지도 모릅니다.

Subscription
투어비스 셀렉트의 최신 프로모션 소식이 궁금하시면 구독하세요